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후기

생활약방, 기분전환 ㄹㅇ후기

내돈내산 ㄹㅇ 후기!!!!

유튭보고 구매한 기분전환.
붓기제기에 효과가 좋다고 하여
점심 먹기 전
잠 자기 전
 이렇게 먹었어요 ㅎㅎ

3통씩 2번 구매하여
마지막 1통이 남았을 때,
드디어!!!!!!
후기를 적어봅니다.ㅎㅎ
사실..한통도 이제 얼마 안남았어요 ㅜㅠ

환의 크기는 작은편이고 양은 저정도에요

크기를 보여주기 위해 손 위에 올렸는데 다른 환들에 비해 작은편이었어요!
처음에는
2~3번 정도로 나눠서 먹다가 지금은 한번에도 다 먹어요
전 알약을 잘 먹는 편이라 한번에 먹지만 잘 못드시는 분들은 많아서 나눠서 먹는걸 추천해요!!

원료 : 비트, 호박, 모링가
이렇게만 들어간다고해서 다이어트때문에 산거지만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먹기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라기 보단 붓기제거에 효과가 좋다고 하는게 맞는 것 같아요 !!

사실,,이제 아까워서 약속 3시간 전에 먹고있어요 ㅎㅎ

내돈내산후기!! 저는 또 살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