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후기

티젠 콤부차 내돈내산(내 몸이 가벼워지는 발효음료)다이어트후기

안녕하세요?
1년에 360일은 다이어트하는 다이어터예요!!^^

그렇지만... 맹물 마시기 너무 어려워해서..
맹물을 마시라고 하면 하루 1리터도 못 마시는 저...
무조건 뭐라도 타서 먹어야 하는데 
1년 전부터 선택한 제품이 바로!!!

★티젠 콤부차


다이어트 때문에 마시는 사람도 많이 있지만,

저는 물 마시기 위에 구매해서 마시고 있어요~

공식사이트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저는 레몬이랑 베리만 먹어봤는데 유자도 있었네요 ㅎㅎ
레몬을 항상 사서 먹고.
베리는 같이 일하는 선생님이 하나 주셔서 맛만 봤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레몬맛 추천합니다 ㅎㅎ

티몬에서 특가로 나왔을 때 구매하고,
부모님이 코스트코 가서 구매해주신 걸로 항상 먹고 있는데
요즘은 가격이 많이 내렸네요 ㅎㅎ

30개짜리로 사면 이렇게 팩에 들어있어요.

티젠 콤부차는?

독일산 콤부차 분말과 유산균 12종이 함유된 티바이오틱스라고 해요.
이지컷이라 가위 없이도 간편하게 뜯어서 먹을 수 있어요.!

칼로리 : 15kcal 
유산균 : 12종  
무알코올 건강 발효음료
스틱으로 들고 다니기 편함
하루에 2~3개 먹을 수 있음

다이어트 중에 탄산 마시고 싶을 때 좋은 것 같아요.!
또, 운동하면서! 운동 전! 운동 후! 갈증해소에 좋아요!
변비에도 추천합니다.

물에 가루를 타면 거품이 생기는데 이거는 절대!! 버리면 안 되고 다 마셔야 해요~

생수병에 그대로 타서 드실 거면 꼭꼭!!!!
한번 마시고 드세요~ ㅎㅎ 
안 그럼 거품이 보글보글~~ 넘친답니다!! 

스틱 1개에 물 250ml 마시라고 하는데,
전 물 500에 마시고 있어요!
연하게 마시는 걸 좋아해서 이렇게 마시니까 물도 많이 마셔지고 좋더라고요~ ㅎㅎ

이거 마신다고 먹을 거 다 먹으면서 살 빠지길 바라는 음료는 아니에요!
다른 음료 대신 마시기 좋은 차입니다!

이지컷!!!

여름에~ 다른 음료 말고!!
티젠 발효차 마시면 건강에도 다이어트에도 조금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유자맛도 먹어보고 싶은데!! 
먹어보신 분 알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