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후기

grn 하늘이 천둥이 내돈내산 후기(2번째)

2번 째 후기입니다.

8일동안 먹은 음식과 간식!!
아침은 잘 안 먹거나 쉐이크 한잔!
점심먹고 천둥이 2알
저녁먹고 천둥이 2알
자기 전 하늘이 3알
이렇게 먹었습니당!!!!

다이어트인듯 아닌듯한 식단 ㅋㅋㅋㅋㅋ

아침까진 좋았다..!!!
오후간식과 저녁은 실패!!!!ㅠ.ㅠ

일 할 때는... 나름 조절했는데
저녁엔 샤브샤브를 ㅋㅋㅋㅋ
다이어트를 하기위해 노브랜드가서
낫또랑 코코넛워터도 샀어용 ㅋㅋㅋㅋ

아침, 점심 성공!!!
저녁은 회덮밥 ㅋㅋㅋㅋㅋ

아침 : 바나나
점심 : 나름 조절한 밥
간식 : 꿀떡 3개
저녁 : 마라탕 + 낫또

 

이날은 놀러가서 참을 수가 없었어요..!
저녁엔 까지.....ㄷㄷ

놀러간거니..!!!먹부림은 필수~~~

결론!!!!

살은 안빠짐!!!! 물론 식단을 안해서 안빠짐 ㅋㅋㅋㅋㅋ
원래 1일 1똥은 거의 항상 합니다..!!
천둥이 하늘이 먹으니 1일 1똥이 아닌
1일 3똥.....!!! 
다른 다이어트 약처럼 묽게 나오는 응가가 아닌 넘나 건강한 응가...!! 하하하
더럽지만... 뭐.. 내돈내산 솔찍 후기니 ..!!

제가 구매한 건 하늘이 2통 / 천둥이 2통입니다.

다음에는 1통씩 다 먹거나 아님 모두 다 먹은 후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