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고, 놀고, 데이트

역전할머니맥주 구로디지털단지점(추천 메뉴)

드디어!!!!!!! 드디어!!!!!

구디에도 역전할머니맥주가 생겼답니다!!

바로 방문했죠~~ ㅎㅎ

역전할머니맥주하면 시원한 맥주~~~~!!

이건 정말 다른 곳은 따라할 수 없나봐요.

시원함의 차이가 달라요~~!!

시원함이 맥주잔에서부터 느껴지죠~??

맥주는 300cc 부터 ~ 1000cc

1000cc는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신선도가 점점 떨어지니... 1000cc 순식간에 빨리 마시는 사람 빼고는 그닥그닥

차라리 500cc 두잔 드세요!!! 100원차이로 신선함이 다르답니다~!

맥주 잘 못 드시는 분은 300cc도 있으니 최고죠~?ㅎㅎ

메뉴판 소개

제가 가본 지점은 이수, 사당, 구디, 울산대점 입니다.

사실 같은 역전할머니맥주라고 해도 지점마다 맛의 차이가 많이 나는데,

전.. 개인적으로 이수점이 가장! 맛있고 좋았어요~!! 이건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기본안주와 맥주세팅~!! ㅎㅎ

맥주가 살얼음이 되어 흘러내려요~~크으~~

이건 사당에서 먹은 옛날통닭 반마리!! 뚜둥....ㄷㄷ

크기가 저만 놀랍나요..

정말 먹을게 1도 없어요...한 마리라고 해도 혼자 다 먹고 부족할 정도..??

에쉬... 다음엔 안 먹을래....

역전할머니맥주하면 가장가장!! 인기메뉴

짜빠구리~~~!!

이수역점에서 처음먹고 반해서 흡입하고

구디에서도 시켰는데... 아... 역시..지점마다 차이가..

이수에서는 정말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무슨차이일까 구디점은. .그닥이네요 ㅠㅠㅠ내가 정말정말 좋아하는데 이게 뭐야 ㅠㅠㅠㅠㅠ실망이었어요.

보통 맛있다고 하니 맛있겠쥬?~?ㅎㅎ

실패없는 메뉴

 체다치즈감자튀김!!!

6000원이라니요!!!! 가성비 최고에요~!

왕새우튀김&볼

먹다보면 물리는...튀김....

이거 먹을 돈으로... 감자튀김을 먹겠어요!! 무조건!!!

그래도 첫입은 맛있답니당 ㅎㅎ

안주흡입해버리고 맥주안주가 떨어져서

튀김쥐포

3000원에 4장이에요~!!! 튀겨주는데 식어서 먹으면

빠삭빠삭!! 맛있답니당 ㅎㅎ

.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울산대점에서 먹어 본

오징어입!!

이건 호불호갈릴 듯 합니당.

다들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먹기 너무너무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다들 왜케 쉽게 드시는거죠?!?

그리고..전 참고로 귀찮은 거 싫어해서 치킨도 순살 좋아합니당.. ㅎㅎ그래서 먹기 힘들었을 수도..?! ㅎㅎ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좋지만!!!

지점마다 너무너무 차이나는 맛에 좀 더.. 신경을 ㅠㅠ

전 이수점만 갈래유 ㅠㅠㅎㅎㅎㅎ

가장 맛있고 모든 메뉴에 실패가 없었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