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고, 놀고, 데이트

남구로 신불떡볶이 리뷰

남구로, 대림역 사이에
신불떡볶이가 생겼어요!!!!!
신x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이 근처에는 없어서 속상했는데 비슷한거 생겨서 넘 좋아요 ㅎㅎ

위치는  구로두산아파트 맞은 편 상가있는 쪽에 있어욤ㅎㅎ

저는 세트1번이랑 신불김밥하나 주문했어요.
떡볶이1인분 3500
어묵 1500
만두 1500
따로 주문했을 때 가격이에요!

세트 1번 구성
떡볶이1
만두 1
어묵 1
잡채말이 1
쿨피스 입니다

떡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중간맛으로 주문했는데...
매웠어요 ㅠㅠ
다음에는 순한맛으로..ㅠㅠ

김밥은 그냥 먹기는 매우 심심
빨간김밥이긴 했는데
그래도 심심한느낌??
꼭꼭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야해요

듬뿍~~~!맞아맞아
이래야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