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고, 놀고, 데이트

요즘 핫한 인계동껍데기. 구로점

킹기훈 껍데기집으로 유명한

  인계동껍데기

드디어 저도 먹어봤습니다.!!!!!

위치는 구로디지털역 3번출구로 나와 조금만 걸어가면 있답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불족발껍데기 1인분이랑

벌집껍데기입니다!!!!

된장짜글이, 볶음밥

메뉴판

메뉴가 껍데기에 비해 저렴한 느낌은 아니에요.

껍데기가 금방 물리는 이유 중 하나가 기름인데...

여기 껍데기는 지방이 하나도 제거되지 않아서 두껍고 느끼한 느낌이 들어용...ㅠㅠ

그램 수도 지방때문에 늘어난 느낌??이랄까용???

그래도 처음 먹었을 때 잡내도 안나고 맛있긴했어요!!^^

 

벌집껍데기 지글지글

지글지글~ 껍데기 1인분이에요.

우선 가져다 주시면 이렇게 꾸욱! 눌러주면서 앞,뒤로 구워준답니다.

먹기 전에 앞, 뒤로 3초씩만 익혀서 먹으면 된다고해요!!

조금 오래하니까 금방 타버렸어요..!!!!

기본 세팅은 파무침이랑 소스, 김치, 명이나물입니다.

명이나물에 찍어먹는 소스가 있길래.. 미역? 다시마인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명이나물이네요ㅎㅎ

파무침에는 처음에는 노른자랑 소스 같이 나오는데 리필하면 그냥 소스만 추가로 나와요!

껍데기 먹는 방법

껍데기와 파무침을 함께!! 먹으면 느끼함과 매콤함에 딱!!이에요 ㅎㅎ

불족발껍데기

불족발껍데기 1인분입니다.

양은 적어보이는데 많아 보이게 잘 찍었죠??!~

근데... 이거 다 못 먹고 나왔어요 ㅠㅠ너무너무 매워용

돼지짜글이

말만 돼지짜글이..!!! 그냥 고깃집 된장찌개에요..

더도 덜도 아닌 그냥.. 일반 된장찌개

여기선 5000원..!

볶음밥

돼지짜글이랑 먹을려고 볶음밥을 시켜보았습니다.!

3000원이라기엔 양이 넘넘 작아유 ㅠㅠㅠ

위에 치즈인줄 알았는데!!

파무침에 노른자쓰고 남은 흰자에요 ㅎㅎ

이렇게 활용하니까 좋네용 ~!! 맛은 그럭저럭

 

결론!! 핫한 이유가 있긴해요. 첫 입이 가장 맛있었구요! 역시 킹기훈!! 이란 생각이 들었어요.